Korean Post

재외국민 뉴스채널 인터넷신문등록번호 경기 아 54541

Advertisement

K – MODEL CREW 최정은대표 인터뷰

최정은 국민대 모델연기전공 총괄주임 교수


2025년 1학기부터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시니어 세대를 대상으로 한 모델 학위 과정을 새롭게 개설한다. 이번 과정은 시니어 모델 분야의 전문 인재 양성을 목표로, 2년제와 4년제 과정을 선택적으로 제공한다.

실무 중심 커리큘럼과 맞춤형 학습

2년제 과정(전문학사)은 80학점 이수로 전문학사 학위를, 4년제 과정(학사)은 140학점 이수로 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다. 특히 실무 중심의 교육이 강점으로, 패션, 광고,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필요한 실질적인 기술과 전문성을 배울 수 있다.

최정은 국민대 KMA 모델연기전공 총괄주임 교수는 “이번 과정은 단순히 이론 교육에 그치지 않고 업계 전문가들의 지도를 통해 현장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며 “나이와 상관없이 새로운 도전을 꿈꾸는 시니어 세대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고, 자신의 개성과 스타일을 표현하는 법을 배우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다양한 실습 기회와 업계 진출 지원

이번 시니어 모델 학위 과정은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며, 패션쇼, 광고 촬영, 방송 출연 등 다양한 실무 현장에서의 실습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자신만의 모델로서의 역량을 강화하고 업계 진출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의 관계자는 “시니어 모델은 최근 광고와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주목받는 직업으로, 이 과정을 통해 시니어 세대가 새로운 경력을 쌓고 당당히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입학 문의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의 시니어 모델 학위 과정은 오는 2025년도 1학기부터 시작되며, 관련 문의는 전화(02-910-5667)로 가능하다.

시니어 세대를 위한 맞춤형 모델 교육으로 새로운 도약의 발판이 될 국민대 평생교육원의 시니어 모델 학위 과정은 이제 막 시작을 준비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일반 과정은 다음과 같다.

댓글 남기기

Korean Post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