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Post

재외국민 뉴스채널 인터넷신문등록번호 경기 아 54541

Advertisement

대한항공, 톰 삭스展 공식 운송 파트너 선정 및 관람 이벤트 실시

2025년 7월 15일 서울—대한항공이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29 ‘톰 삭스 Space Program: Infinity’ 전시의 최초 공식 운송 파트너로 선정됐다. 이번 파트너십에 따라 대한항공은 작품 전용 화물기를 동원하고, 작품 운송 과정 전반에 걸쳐 예술품 운송 전문가가 상시 점검을 실시하며, 특수 제작된 컨테이너를 활용해 안전하게 작품을 한국으로 수송한다.

톰 삭스 전시는 우주 탐사선과 달 착륙선을 연상시키는 대형 설치 작품을 포함해 국내에서 보기 드문 스케일로 구성됐다. 전시는 4월 25일부터 9월 7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전시관에서 열린다. 대한항공은 이번 협력을 계기로 문화예술 분야 지원을 확대하고, 항공 물류 역량을 기반으로 글로벌 아트 프로젝트에 대한 참여 범위를 넓힐 계획이다.

대한항공은 전시 개막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관람 티켓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7월 15일부터 7월 22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1인당 2매씩 전시 티켓을 제공한다. 참가 방법은 다음과 같다.

  1. 대한항공 인스타그램 계정(@koreanair) 팔로우
  2. 퀴즈 정답과 전시 관람 소감을 댓글로 남기기

퀴즈: 톰 삭스의 작품이 한국에 도착한 특별한 방법은 무엇인가?
정답: 작품 전용 화물기 + 전문가 상시 점검 + 특수 컨테이너

당첨자는 7월 24일부터 개별 DM을 통해 안내되며, 이벤트 기간 내 팔로우 취소 또는 계정 비공개 전환 시 당첨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다. 비정상 참여가 확인될 경우 당첨이 취소된다.

댓글 남기기

Korean Post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