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Post

재외국민 뉴스채널 인터넷신문등록번호 경기 아 54541

Advertisement

트레저, 3월 팬 콘서트 일반 예매 23일 시작… 글로벌 투어 첫발 내딛다

인기 그룹 트레저(TREASURE)가 3월 개최하는 팬 콘서트 ‘2025 TREASURE FAN CONCERT [SPECIAL MOMENT] IN SEOUL’의 일반 예매가 23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과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되며, 팬클럽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구매 가능하다.

트레저는 최근 신곡 ‘LAST NIGHT’와 각종 시상식 무대를 통해 공연형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지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이번 팬 콘서트 예매 역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이번 팬 콘서트는 오는 3월 29일과 30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다. 총 9개 도시에 걸친 글로벌 팬 투어의 서막을 여는 공연인 만큼 팬들과 멤버들 모두에게 특별한 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YG엔터테인먼트는 트레저의 다채로운 라이브 퍼포먼스와 새로운 매력이 가득한 무대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트레저는 서울 팬 콘서트를 시작으로 북미 4개 도시(뉴욕, 워싱턴 DC,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와 일본 4개 도시(효고, 아이치, 후쿠오카, 사이타마)에서 글로벌 팬 콘서트를 이어간다. 이번 투어는 트레저가 전 세계 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갈 기회가 될 전망이다.

팬들과의 교감을 강조한 이번 콘서트는 트레저만의 진솔한 매력을 선보이며 특별한 순간을 함께할 예정이다.

댓글 남기기

Korean Post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