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Post

재외국민 뉴스채널 인터넷신문등록번호 경기 아 54541

Advertisement

현대트랜시스, 2024 동반성장 성과 공유회 성황리에 종료

현대트랜시스는 3일 충남 천안시에 위치한 소노벨 천안에서 ‘2024년 동반성장 성과 공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대트랜시스 임직원과 100여 개 파트너사의 동반성장 담당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운영된 동반성장 프로그램의 성과를 공유하고 내년도 추진 계획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현대트랜시스가 시행 중인 파트너사 지원 프로그램 ‘PARTNer’의 성과가 발표됐다. 이 프로그램은 ▲기업 발전 지원 ▲기업 존속 지원 ▲역량 강화 지원 ▲기술 지원 ▲소통 채널 구축 등 5대 실행 과제를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다.

현대트랜시스는 2020년부터 정부가 추진하는 ‘대·중소기업 동반진출 지원사업’과 연계해 온라인 구매상담회, 해외 전시회 참가 지원, 현지화 비용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사의 해외 판로 개척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 10월 23일부터 25일까지 일본에서 열린 ‘나고야 국제 자동차 부품 전시회’에서는 8개 파트너사의 부스 참가를 지원했으며, 행사 기간 동안 토요타, 아이신 등 일본 주요 제조사들과의 구매 상담 금액은 약 6천억 원에 달했다.

이어 현대트랜시스는 11월 4일부터 9일까지 ‘해외 시장개척단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인도 벵갈루루에서 열린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13개 파트너사가 현지 바이어들과 구매 상담회를 가졌으며, 현대트랜시스 AP법인과 기아 인도법인을 방문해 현지 시장 진출 관련 노하우를 공유했다.

행사 후반부에는 ESG 관련 교육과 글로벌 이노바씨옹 임덕정 대표의 해외 진출 전략 세미나도 진행됐다.

현대트랜시스는 이날 공유회에서 제시된 파트너사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2025년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주요 계획으로는 파트너사 맞춤형 교육 확대, 자율적인 공정개선 지원,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한 바이어 매칭 프로그램 확대 등이 포함됐다.

댓글 남기기

Korean Post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