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Post

재외국민 뉴스채널 인터넷신문등록번호 경기 아 54541

Advertisement

도쿄 한복판서 펼쳐지는 ‘헬로키티 피크닉 가든’…향기·정원·굿즈로 만나는 55년의 여정

[

도쿄 롯폰기힐스 대옥상 플라자가 분홍빛 ‘헬로키티 정원’으로 변신한다.
㈜산리오가 주최하는 ‘헬로키티 피크닉 가든(HELLO KITTY’S PICNIC GARDEN)’이 오는 10월 29일부터 11월 14일까지 열린다. 내년 탄생 55주년을 앞둔 헬로키티가 ‘함께, 이어짐(Togetherness)’을 주제로 마련한 신개념 야외 체험형 이벤트다.

주 무대는 영국식 정원을 모티브로 한 잔디 피크닉 구역이다. 2m 크기의 헬로키티 얼굴 게이트를 통과하면 포토존으로 꾸민 애플트리, 키티와 함께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정원 무대, 최근 일본 MZ세대 사이에서 인기인 ‘향(香)’ 체험 공간이 이어진다. 현장 방문객 전원에게는 4종 향 중 하나가 담긴 미니 프래그런스 보틀이 증정된다.

굿즈존에서는 모노톤 깅엄체크 패턴을 입힌 한정 인형과 가챠(캡슐토이), 오리지널 스티커 등 한정 상품이 판매된다. 행사 기간 중 구매자에게는 선착순 특별 스티커가 제공된다. 또 디지털 캠페인 ‘HELLO KITTY MAP’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이 온라인으로 따뜻한 메시지를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도 운영된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사전 추첨과 현장 접수가 병행된다. 운영시간은 개막일인 29일만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이후 기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주최 측은 “기상 등 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공식 사이트에서 최신 정보를 확인해달라”고 밝혔다.

댓글 남기기

Korean Post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