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Post

재외국민 뉴스채널 인터넷신문등록번호 경기 아 54541

Advertisement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 SNOW2+ 마그네슘 패치

SNOW2+ 마그네슘 패치, 일본 코스메틱 시장에서 혁신을 제시하다

혁신적인 피부 관리 솔루션 ‘SNOW2+’, 일본 진출 본격화

세계 최초로 생활성 금속 마그네슘을 활용한 마이크로니들 기술을 기반으로 한 SNOW2+ 마그네슘 패치가 일본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 제품은 한국의 바이오 벤처 기업 랩앤피플(LABnPEOPLE)이 개발한 혁신적 스킨케어 솔루션으로, 일본 내 공식 총판인 메디브리지가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기술력을 인정받은 SNOW2+의 특징

SNOW2+는 고순도 마그네슘과 아연을 활용한 마이크로니들 패치로, 피부 각질층까지 유효 성분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온화 과정을 통해 피부 트러블을 완화하고 자생력을 강화하는 효능을 제공한다. 낮에는 메이크업 위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투명 패치와 밤에 집중 케어가 가능한 마그네슘 패치로 구성된 ‘올데이 케어 시스템’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한국의 주요 드러그스토어인 올리브영에서 높은 판매 기록을 세운 바 있으며, 일본에서도 PALTAC사를 통해Drug store에 유통예정이다. SNOW2+의 일본 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snow2plus_official_japan)과 한국 공식 계정(snow2plus_official)에서도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일본 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략

SNOW2+는 일본 최대 화장품 전시회인 COSME Week Tokyo(공식 사이트: cosme-week.jp)에 참가하며 일본 소비자들에게 혁신적 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메디브리지를 통해 일본 시장에서의 체계적이고 전략적인 유통을 추진하고 있다.

SNS 마케팅 또한 적극 활용되고 있다.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외에도 일본 전용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제품 활용법과 리뷰를 공유하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다음과 같은 인스타그램 포스트를 통해 제품의 효능과 사용자 후기를 소개하고 있다:

소비자 맞춤형 제품과 가격

SNOW2+는 두 가지 주요 라인업으로 제공된다. 기본 마그네슘 패치는 990엔(세금 별도), 투명 패치가 포함된 플러스 패키지는 1,150엔(세금 별도)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기술력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미래를 여는 SNOW2+

SNOW2+는 일본 시장에서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해결책을 제시하며, K-뷰티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이 혁신적 제품은 단순한 피부 관리 제품을 넘어, 과학 기술과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이 결합된 성공적인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SNOW2+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다음 링크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보앤피플 공식 웹사이트: LABnPEOPLE

공식 일본 사이트: snow2plus_official_japan

공식 한국 사이트: snow2plus_official

댓글 남기기

Korean Post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