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Post

재외국민 뉴스채널 인터넷신문등록번호 경기 아 54541

Advertisement

뷔, 日 인기랭킹 1위… ‘태태랜드’ 생일 이벤트로 빛난 위상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가 일본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입증하며 주요 인기랭킹에서 1위를 차지했다. 그의 팬들은 다양한 생일 이벤트를 통해 ‘태태랜드’의 존재감을 더욱 빛냈다.

뷔는 일본 인기 아이돌 랭킹 사이트 ‘네한'(NEHAN)의 남자 아이돌 랭킹에서 196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K팝 아이돌의 정점을 보여주었다. 또한, 한국 배우 인기 랭킹 사이트 ‘비한'(BIHAN)에서도 45주 연속 배우 부문 1위, 204주 연속 ’20대 한국 배우’ 부문 1위를 차지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도 굳건히 했다.

K-컬처 플랫폼 ‘케이보드'(K-board)의 ‘K팝 아이돌 인기랭킹’에서는 152주 연속 1위를 기록했으며, ‘한국 드라마 남자 배우 총선거’와 ‘꽃미남 선거’에서도 전 부문에 걸쳐 1위를 차지하며 팬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다. ‘케이팝 주스'(KPOP JUICE)에서는 총 544만 표를 얻어 모든 기간 동안 1위의 자리를 지켰다.

뷔의 생일을 기념해 일본 팬들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며 뜨거운 관심을 끌었다. 일본 팬베이스 ‘태태유니버스’는 ‘HAPPY V DAY’ 프로젝트를 통해 일본 전역에 뷔를 향한 사랑을 전파했다.

도쿄,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등 9개 주요 도시의 대형 빌딩에는 뷔의 생일 축하 영상이 상영되었고, 오사카 도톤보리 강에서는 ‘Winter Prince’ 호가 운행되며 현지인과 관광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나고야의 명소 오아시스 21은 뷔가 창시한 ‘보라해’의 의미를 담아 보랏빛으로 물들었으며, 중부전력 미라이 타워와 삿포르 TV탑에도 축하 메시지와 점등식이 진행되어 뷔의 생일을 기념했다.

한편, 팬베이스는 일본 아사히신문에 특별판 호외를 발행하고, 일본 적십자에 기부금을 전달하며 나눔 활동도 이어갔다. 이러한 활동들은 뷔의 독보적인 인기를 재확인시켰으며, K팝의 글로벌 열풍을 실감케 했다.

뷔는 음악과 연기를 넘나들며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일본에서도 그 영향력과 위상을 더욱 확대하고 있다.

댓글 남기기

Korean Post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