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Post

재외국민 뉴스채널 인터넷신문등록번호 경기 아 54541

Advertisement

경기도·경기관광공사, ‘2024 경기관광 한마당’ 성황리 개최

조원용 사장, “관광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로 위기 극복할 것”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가 12월 23일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에서 ‘2024 경기관광 한마당’을 개최하며 올해 관광 분야 성과를 공유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 관광업계의 성과를 축하하고, 관광 산업의 지속 가능성과 공동 발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행사에는 김상수 경기도 문화체육관광국장, 황대호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 조원용 경기관광공사 사장, 도내 관광·마이스(MICE) 얼라이언스 관계자 등 약 280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주요 시상 및 성과 발표

행사에서는 관광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34명에게 표창이 수여됐다. 이들은 경기도지사상(26명), 경기도의회 의장상(4명), 경기관광공사 사장상(2명) 등을 수상하며 △도 관광 활성화 △MICE 및 지역축제 발전 △경기둘레길 생태관광 조성 등 다양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가평 베고니아 새 정원, 김포 벼꽃농부 등 지역 관광 콘텐츠의 성공 사례 발표도 진행되어 관광업계가 협력해 발전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 계기가 되었다.

관광 정책의 미래 방향성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2025년 관광 사업의 구체적인 방향성을 수립하고, 지속 가능한 관광 정책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관광업계 성장을 동시에 도모할 방침이다.

조원용 경기관광공사 사장은 “이번 행사는 관광 업계 종사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관광업계와 긴밀히 협력하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 관광업계의 성과를 한데 모으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한 뜻깊은 자리로 평가받고 있다.

댓글 남기기

Korean Post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