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Post

재외국민 뉴스채널 인터넷신문등록번호 경기 아 54541

Advertisement

전국장로성가합창단협회, 제28회 전국단장회의 개최

전국장로성가합창단협회는 2024년 12월 3일(화) 오후 1시 서울역 KTX 대회의실(4층)에서 제28회기 전국 단장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협회의 주요 목표와 활동 방향을 논의하고, 새로운 한 해를 준비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이배영 총장로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전국장로성가합창단협회는 “끝까지 이르러 찬양하는 손과 발”이라는 모토 아래 전국 각지의 회원들이 참여하는 연합 활동을 통해 성가합창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있다. 이날 회의에는 각 지역 대표 단장들이 참석해 서로의 활동 현황을 공유하고 협력을 도모했다.

협회 관계자는 “이번 회의를 통해 더욱 활발한 협력과 발전이 기대된다”며 “내년에도 장로성가합창의 수준을 높이고 회원들의 교류를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전임회장단이 인사를 하고 있다.

제23회 정기연주회 개최 및 준비 논의-사무국장 이배영 장로 주관

지난 정기연주회 준비 모임에서는 제23회 정기연주회 및 제24회 정기연주회의 개최를 위한 계획 보고와 논의가 진행됐다. 이번 회의는 신앙고백과 찬송, 말씀으로 시작하며 주님의 인도하심 속에서 구체적인 계획들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1부: 개회예배

1부 예배는 사무국장 이배영 장로의 인도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찬송 338장을 함께 부르며 주님의 은혜를 구했고, 부회장 신현태 장로가 기도를, 전회장 오승규장로가 말씀을 전했다.

2부: 회의 진행

사회: 회장 박정도 장로 2부에서는 서울권, 중부권, 호남권, 영남권의 각 단별 소개와 함께 짧은 1분 스피치가 이어졌다. 각 지역별 준비 상황과 의견을 교환하며 더욱 효율적인 행사 진행을 도모했다.

주요 안건
  1. 2024년 제23회 정기연주회 개최 결산보고
    • A조 주관단: 인천장로성가단 단장 이배영 장로가 구체적인 결산 내용을 보고했다.
  2. 2025년 제24회 정기연주회 개최 진행보고
    • B조 주관단: CTS장로합창단 단장 한창진 장로가 앞으로의 준비 계획과 진행 상황을 공유했다.
  3. 기타 안건 및 논의 – 2025년 6월 14(토 ) 서울서문교회에서개최 cTX 장로합창단 주관

사무국장 이배영 장로는 참석자들에게 이번 연주회 준비와 관련된 광고를 전달했으며, 함께 찬송 3장을 부르며 회의를 마무리했다.

이번 모임은 각 지역의 단장들과 함께 구체적인 연주회 준비 과정을 점검하고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였다. 정기연주회를 통해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기 위한 모든 참석자들의 헌신과 노력이 돋보이는 시간이었으며, 차기 모임에서는 더욱 구체적인 실행 계획이 다뤄질 예정이다.

회의는 화합의 정신을 바탕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으며, 협회는 향후 계획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박정도 회장 인터뷰내용은 다음과 같다.

댓글 남기기

Korean Post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