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여자)아이들이 올여름 일본을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은 오는 8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일본 도쿄 조조마린 스타디움·마쿠하리 멧세, 오사카 엑스포 70 기념 공원에서 열리는 ‘서머소닉 2025′(SUMMER SONIC 2025)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들은 16일 도쿄, 17일 오사카 공연에 연이어 출연해 현지 팬들과 만난다.
‘서머소닉’은 2000년 첫 개최 이후 아시아를 대표하는 음악 페스티벌로 성장했다. 록, 팝, EDM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왔다. 올해 역시 화려한 출연진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여자)아이들과 함께 미국의 팝스타 앨리샤 키스, 카밀라 카베요, 록밴드 폴아웃보이, 영국 일렉트로닉 밴드 프로디지 등이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여자)아이들이 ‘서머소닉’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국내외 무대에서 쌓아온 탄탄한 라이브 실력과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지난달 29일 일본 요코하마 K아레나에서 열린 ‘더 퍼포먼스 2025’(mynavi presents The Performance 2025)에 헤드라이너로 출연해 눈부신 라이브를 선사했다. 이어 31일에는 일본 TBS의 아침 프로그램 ‘LOVE it!’에도 출연하는 등 현지 활동을 본격화하고 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