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를 지지한다!”
무엇때문에, 아니 오죽했으면 윤석열대통령이 “비상계엄”을 선포했겠는가?.
사방팔방으로 애워싼 배신자, 파렴치한 무리들이 윤대통령과 보수정권을 무너뜨리려 광분해 날뛰는 상황에서 대통령께서 “비상계엄”을 선포하여 일거에 불의한 상황을 타개하려 한것아닌가?.
사실, 대한민국을 지키고자 하는 애국국민들은 윤석열대통령께서 취임하자마자 칼을 뽑아 사악한 무리들을 싸그리 청소해 주기를 바랬다.
늦은 감은 있지만, “12.3 비상계엄” 선포는 비로소, 대한민국의 국정을 마비시키고 국헌을 문란시키는 내란범들, 반국가적 패악세력을 밝혀냄과 동시에 헌정질서를 회복하겠다는 결의를 보인것이다.
대통령 취임초부터 국회다수당의 이리떼들은 윤 대통령이 대통령직을 제대로 수행할수 없도록 대통령 퇴진을 외치는 탄핵집회를 열었고, 걸핏하면 장관들과 감사원장 등 공직자들을 탄핵해 왔다.
급기야는 자신의 범죄혐의를 조사하는 검사를 탄핵했고, 판사를 급박하는 막가는 지경에 이르렀다.
뿐만아니라 지난 정권에서 국정원의 대공수사권을 박탈한것도 모자라서, 국가보안법 폐지도 시도하고 있고, 현행 법률로는 외국인의 간첩행위를 간첩죄로 처벌할 길도 없다.
이런 절박한 상황에서 대한민국의 안보와 국민의 생명, 재산을 지켜야 하는 윤 대통령께서 “비상계엄”을 선포하여 국헌을 문란케 하는 진짜 내란범들을 일망타진하고자 한것이 잘못이란 말인가?.
윤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는 조국 대한민국을 위해 희생하신분들이 분노하지 않는 나라를 만들기 위해 내린 일대결단이다.
2024년 12월 22일
세계한민족회의(Korean International Congress)
내외동포정보센터(Korean Information Center)
창립1대.2대이사장/정치학박사 정영국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