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Post

재외국민 뉴스채널 인터넷신문등록번호 경기 아 54541

Advertisement

시흥시민회, 제5대 회장 이·취임식 성황리 개최

이윤서 신임 회장, 지역 발전의 새로운 비전 제시

경기도민회 산하 시흥시민회는 12월 2일 시흥 ABC행복학습타운 ABC홀에서 제5대 회장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영득 4대 회장의 이임과 이윤서 신임 회장의 취임을 기념하며, 시민들과 함께하는 화합의 장이 마련됐다.

4대 이영득 회장

다채로운 식전 공연으로 분위기 고조

행사는 시흥국악단 소향 문운자 단장의 경기민요 공연과 안호식 대표의 색소폰 연주로 시작됐다. 이어 가수 유미미, 엔터테이너 유퉁, 가수 방현용의 공연이 더해져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공식 행사는 선화대사의 개회 선언과 안기호 사무총장의 국민의례로 시작됐다. 이어 이영득 전임 회장의 이임사와 이윤서 신임 회장의 취임사가 진행됐으며, 내빈 축사가 이어져 회장 이·취임을 축하했다. 행사 중 임명장 전달식과 기념촬영이 진행됐고, 경품 추첨을 통해 참석자들과 즐거운 시간을 나눴다.

이윤서 신임 회장의 취임 전격인터뷰

이날 행사에는 임병택 시흥시장, 오인열 시흥시의회 의장,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 신현태 경기도민회 상임부회장, 김태정 경기도민회 사무처장, 이병걸 안산시민회장, 김윤식 시흥당협위원장등 지역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지역 발전을 위한 새로운 도약의 계기

시흥시민회 관계자는 “이번 이·취임식은 시민들과 함께 의견을 나누고 지역 발전 방향성을 공유하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새롭게 선출된 이윤서 회장을 중심으로 지역 사회의 긍정적 변화와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시흥시민회의 지난 성과를 돌아보며 미래 비전을 제시하고, 지역민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계기가 됐다.

댓글 남기기

Korean Post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