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르세라핌이 일본 내 입지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오는 6월 24일 일본 싱글 4집 ‘디퍼런트(DIFFERENT)’를 발매하며 현지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르세라핌은 24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발매 소식과 함께 로고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로고는 도로 펜스, 하트, 팀 로고 등의 시각 요소를 활용해 ‘DIFFERENT’라는 제목을 시각화한 점이 특징이다.
르세라핌은 K-팝 대표 걸그룹으로 일본에서도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지난달 14일 발매한 미니 5집 ‘HOT’은 일본 발매 당일 6만 9291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1위에 올랐다. 이로써 데뷔 앨범 ‘피어리스(FEARLESS)’부터 지금까지 총 6장의 한국 앨범이 모두 오리콘 차트 1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냈다.
또한 ‘HOT’은 주간 디지털 앨범 랭킹에서도 단 3일간의 집계만으로 1위를 기록했고, 일본레코드협회로부터 10만 장 이상 출하에 대한 골드 디스크 인증도 획득했다. 이로써 정규 1집 ‘언포기븐(UNFORGIVEN)’, 미니 3집 ‘이지(EASY)’, 미니 4집 ‘크레이지(CRAZY)’에 이어 4연속 인증을 달성했다.
영어 디지털 싱글 ‘퍼펙트 나이트(Perfect Night)’는 빌보드 재팬 주간 스트리밍 송 차트에서 누적 2억 회 재생을 돌파하며 글로벌 인기도 입증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