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Post

재외국민 뉴스채널 인터넷신문등록번호 경기 아 54541

Advertisement

CU, 걸밴드 QWER와 협업한 스파클링 와인 출시

편의점 CU가 인기 걸밴드 QWER와 손잡고 스파클링 와인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QWER은 유튜브 콘텐츠 ‘최애의 아이들’을 통해 결성된 4인조 걸밴드다. 가수 출신 멤버를 비롯해 틱톡 팔로워 400만의 인플루언서 등이 참여해 밴드 그룹 아티스트로 성장하는 과정을 담아 주목받았다.

CU가 이달 출시하는 제품은 ‘QWER 스파클링 와인(레드·화이트 각 1만9900원)’이다. 스페인 산 템프라니요와 샤도네이를 베이스로 블렌딩한 알코올 도수 5%의 저도수 와인으로, 깔끔한 목넘김이 특징이다.

제품 패키지에는 QWER 멤버들의 캐릭터 이미지가 담겼다. 레드 와인에는 멤버 시연과 히나, 화이트 와인에는 쵸단과 마젠타가 그려졌다. 라벨 디자인은 일본 시티팝 스타일의 키치한 팝아트로 알려진 일러스트레이터 ‘나무13’이 맡았다.

CU는 이번 한정판 와인에 멤버별 캐릭터가 그려진 와인 칠링백과 코스터 굿즈도 함께 구성했다. 사인이 담긴 4종 패키지를 모두 모으면 QWER의 그룹 이미지가 완성된다.

QWER 스파클링 와인은 출시 전부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으며 팬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제품 공개 일주일 전부터 QWER 관련 검색어가 인기 검색어 상위권에 올랐다.

CU는 자체 커머스앱 포켓CU를 통해 QWER 와인 기획 세트(레드·화이트 각 100개, 총 200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세트에는 멤버별 캐릭터가 담긴 전용 글라스와 아크릴 코스터가 포함되며, 판매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시작된다.

댓글 남기기

Korean Post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