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Post

재외국민 뉴스채널 인터넷신문등록번호 경기 아 54541

Advertisement

한인비즈니스대회, 전주의 맛과 멋 세계에 알린다

전북 전주시가 나흘 앞으로 다가온 ‘제22차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를 전주의 맛과 멋을 세계에 알리는 중요한 기회로 삼고 있다.

전주시는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열리는 ‘제22차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전주를 방문하는 전 세계 한상인들을 위해 전주한옥마을 곳곳에서 다채로운 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전주한옥마을에서는 ▲마당창극 ‘오만방자 전라감사 길들이기’ ▲거리공연 ‘2024 SING STREET’ ▲전통국악과 현대음악을 접목한 ‘조선팝 상설공연’ ▲야간관광콘텐츠 ‘전동성당 미디어파사드’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전주시가 준비한 프로그램으로는 ▲한옥마을 대표 프로그램인 ‘경기전 왕과의 산책’ ▲지역 공예인과 함께하는 공예체험 ‘C-STREET’ ▲전주 대표 음식인 ‘전주비빔밥 만들기’ 체험 등이 포함된다.

전주시는 이와 함께 전주의 다양한 맛집을 소개하는 ‘전주 맛집 홍보 리플릿’과 문화 프로그램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돕는 ‘전주시 문화프로그램 홍보 리플릿’도 제작하여 배포했다.

노은영 전주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전 세계에서 찾아온 한상인들을 전주에서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통해 전주의 맛과 멋을 풍성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남기기

Korean Post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