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Post

재외국민 뉴스채널 인터넷신문등록번호 경기 아 54541

Advertisement

엣지크로스, ‘넵콘 재팬 2025’ 통해 일본 시장 공략 본격화

엣지크로스(대표 백훈)가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린 아시아 최대 전기·전자 기술 전시회 ‘넵콘 재팬 2025(NEPCON Japan 2025)’에 참가하며 일본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엣지크로스는 기계 데이터 수집·전송 디바이스 ‘모드링크(MODLINK)’와 이를 활용한 원격관리 및 모니터링 솔루션 ‘모드링크 머신매니저(MODLINK Machine Manager)’를 중점 소개했다. 현장에서 실시간 기계 모니터링과 원격 제어를 시연하며 방문객들과의 심도 있는 상담을 통해 잠재 고객 확보에 주력했다.

엣지크로스는 특히 일본 도쿄 현지 오피스를 통해 전시회에서 파악한 시장 요구를 반영한 후속 지원을 이어가며, 현지화 전략에 힘쓸 계획이다.

백훈 대표는 “엣지크로스의 머신 DX 솔루션은 별도의 통신 설비 공사나 추가 개발 없이 빠르게 적용 가능한 제로 TTM 솔루션으로 일본 시장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며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일본 내 신규 고객 발굴과 파트너 네트워크 확대에 더욱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넵콘 재팬 2025’는 전기·전자 제품 설계 및 R&D, 제조 기술과 관련된 아시아 최대 규모의 전시회로, 글로벌 기업들과 기술 교류의 장으로 자리 잡고 있다.

댓글 남기기

Korean Post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