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Post

재외국민 뉴스채널 인터넷신문등록번호 경기 아 54541

Advertisement

유니스, ‘제32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K-POP상 수상

‘대세 루키’ 유니스(UNIS)가 2024년을 빛낸 K팝 스타로 선정됐다.

유니스는 10일 서울 더케이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32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유니스는 K-POP상 수상자로 호명되며 올해 시상식에서만 열두 개의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유니스는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를 통해 “3월 데뷔 이후 12월까지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아 영광이다. 팬들 덕분에 행복한 한 해를 보냈다”며, “2025년에도 열심히 하는 유니스가 될 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수상 후 무대에 오른 유니스는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특히 선곡된 싱글 1집 ‘큐리어스(CURIOUS)’의 타이틀곡 ‘너만 몰라’는 강렬한 중독성과 비트를 살려내는 유니스의 완성형 라이브와 표현력이 돋보였다.

올해 유니스는 데뷔 앨범 초동 8위 기록부터 싱글 1집 ‘큐리어스(CURIOUS)’의 커리어 하이 달성까지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뤘다. 또한 일본 팬미팅과 필리핀 팬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글로벌 팬덤 ‘에버애프터’와의 소통도 활발히 이어갔다.

한편,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은 문화 예술, 가요, TV, 영화,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국내 최대 종합예술 시상식으로, 올해 32회를 맞았다.

또 한 번 수상의 영광을 안은 유니스는 다양한 활동으로 연말을 풍성히 채울 예정이다.

댓글 남기기

Korean Post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