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Post

재외국민 뉴스채널 인터넷신문등록번호 경기 아 54541

Advertisement

2025 경기의정회 제31회 정기총회 성황리에 개최

2025년 2월 26일 오전 11시, 경기도의회 중회의실에서 경기의정회 제31회 정기총회가 열렸다. 이번 총회는 신호정 의원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박정현 경기의정회 회장의 개회 인사말과 김성중 경기도청 행정1부지사의 축사가 이어졌다.

총회에서는 영상으로 2024년도 업무 및 결산 보고가 진행되었고, 황치문 감사의 감사보고 후 원안이 가결되었다. 또한, 경기도의회 역사 편찬에 관한 보고가 이루어져 참석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박정현경기의정회회장

이날 행사에는 이의영 2대 의원, 홍사일 3대 의원, 신현태, 허재안, 정형안, 이종월, 박명자, 김정자, 장현수, 백일산, 김문식 의원 등 70여 명의 전·현직 의원이 참석하여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이의영2대의원
3대 홍사일의원
3대 박영진의원
3대 김건상의원
신호정의원 사회

특히, 신호정 의원이 사회를 맡았으며, 이영성, 김장숙 의원이 고문으로 선임되어 의정회의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성중 경기도 제1부지사 축사

박정현 회장은 개회 인사말에서 “경기의정회는 경기도의 발전과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회원 여러분과 함께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성중 행정1부지사는 축사에서 “경기의정회의 활동이 경기도의 발전에 큰 힘이 되고 있다”며 “도청에서도 의정회의 다양한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총회에서는 경기도의회 역사 편찬에 대한 보고가 이루어져 참석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는 경기도의회의 발자취를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보존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향후 도민들에게 의회의 역사를 알리는 중요한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총회에 참석한 의원들은 “이번 정기총회를 통해 선후배 의원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경기도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눌 수 있어 뜻깊었다”고 입을 모았다.

경기의정회는 앞으로도 정기적인 모임과 활동을 통해 경기도의 발전과 도민의 복리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댓글 남기기

Korean Post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