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Post

재외국민 뉴스채널 인터넷신문등록번호 경기 아 54541

Advertisement

선경에스티, MADEX 2025 참가… 고성능 실리콘 차폐재로 해양 방산시장 공략

선경에스티가 5월 28일부터 3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제14회 국제해양방위산업전(MADEX 2025)’에 참가해 자사의 고성능 실리콘 제품을 선보였다.

선경에스티는 전도성 실리콘, 메탈 스프링 가스켓, 은 도금 구리 액상 차폐재(CFT, CGT) 등 다양한 EMP/EMC/EMI 대응 부품을 전시했다. 이들 제품은 전자파 차폐, 방수, 방진, 내열성 등에서 우수한 성능을 갖춰 통신, 항공우주, 군사 장비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되고 있다.

특히, 선경에스티는 CNT+실리콘 몰드 형태의 대전방지용 특수 재질을 개발해 모바일 검사 장비 모듈에 활용하고 있으며, SCC(Silver Coated Copper) 액상 코팅 실리콘 가스켓은 현대중공업, 한화오션, 한화디펜스 등 주요 방산기업에 공급되고 있다.

해외 시장에서도 독일, 대만, 베트남, 싱가포르, 아랍에미리트, 인도, 이스라엘, 중국, 슬로바키아 등으로 수출을 확대하고 있다.

선경에스티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해양 분야에서의 실리콘 활용 가능성을 알리고, 해양 장비 및 부품에 필요한 내구성 높은 실리콘 및 차폐 코팅액을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기회를 모색했다”고 밝혔다.

MADEX 2025는 대한민국 해군, 부산시, 한국무역협회 등이 주최하는 국내 유일의 해양방위산업 특화 전시회로, 전 세계 20여 개국에서 1만 5000명 이상이 참여하는 공신력 있는 국제 전시회다.

댓글 남기기

Korean Post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