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Post

재외국민 뉴스채널 인터넷신문등록번호 경기 아 54541

Advertisement

세계한인회총연합회, 한인회 공공외교활동 사례 모집

사단법인 세계한인회총연합회(약칭 ‘세한총연’, 회장 고상구)가 전 세계 한인회를 대상으로 ‘2024 공공외교활동’ 사례를 11월 20일(수)까지 모집한다.

이번 사례 모집은 세한총연이 오는 12월 9일 개최 예정인 ‘2024 한인회 공공외교활동 세미나’에서 발표될 우수 사례 선정을 위한 절차로, 모집 대상은 한인회가 진행하거나 관여한 다양한 공공외교활동이다. 문화공공외교, 지식공공외교, 정책공공외교, 나눔과 사회공헌, 한인의 인권 및 지위향상, 연대활동, 기타 한인의 위상을 높인 사업 등이 포함되며, 복수 지원도 가능하다.

세한총연의 ‘한인회 공공외교활동 세미나’는 매년 개최되어 전 세계 한인회의 공공외교활동을 소개하고 공유함으로써 한인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한인 커뮤니티의 이미지와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자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응모를 희망하는 한인회는 모집 기간 내에 참가신청서와 관련 자료를 세한총연 이메일(info@waka2021.org)로 제출해야 하며, 선정된 사례는 12월 9일(월) 오후 2시 국회 의원회관 제2간담회실에서 열리는 ‘2024 한인회 공공외교활동 세미나’에서 발표할 기회를 갖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세한총연 홈페이지(www.waka2021.or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Korean Post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