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Post

재외국민 뉴스채널 인터넷신문등록번호 경기 아 54541

Advertisement

제1회 자랑스런 京畿人대상 수상자 22명 확정

(사)경기언론인협회(회장 박종명)가 주최한 ‘제1회 자랑스런 京畿人대상’의 수상자 22명이 최종 확정됐다.

이번 상은 경기지역 각 분야에서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적으로 기여해온 인물을 발굴하고 공적을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수상 부문은 정치, 경제, 행정, 문화체육, 사회봉사, 교육, 공직 등 총 7개 부문이다.

정치부문 수상자로는 안철수 국회의원을 비롯해 경기도의회 황대호 문화체육관광위원장, 백현종 도시환경위원장, 서현옥 미래과학협력위원회 의원, 오세풍 교육행정위원회 의원, 김영희 교육기획위원회 의원, 김진명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의원이 선정됐다.

기초의원 부문에는 김윤선 용인시의회 도시건설위원장, 김수연 시흥시의회 운영위원장, 정은철 구리시의회 의회운영위원장, 이주훈 광주시의원, 손형배 파주시의원, 조세일 의정부시의원이 선정돼 지역 현안 해결과 생활정치 실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경제부문 수상자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임갑순 ㈜이파람 대표(용인), 이창성 ㈜벨로벨라 대표(안양)가 이름을 올렸다.

문화·체육부문에는 수원 출신의 알바트로스 바리톤 성악가 박무강 씨가 선정됐으며, 박 씨는 클래식 음악의 대중화와 지역문화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높이 평가받았다.

사회·봉사부문 수상자는 엄형원 직장공장새마을운동 수원시협의회 회장과 신호룡 HR그룹㈜ 회장이 선정됐으며, 특히 신호룡 회장은 쿠팡CLS 퀵플렉스의 핵심 파트너사로서 배송기사 복지 향상 및 취약계층 아동 장학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인정받았다.

교육부문에서는 강유임 경기청소년상담센터장, 최준영 (사)인문공동체 책고집 이사장이 수상자로 확정됐다.

공직부문에서는 이재성 광주경찰서 청문민원관리팀장과 이연희 수원특례시 위생정책과 K-뷰티박람회TF팀장이 선정돼 행정혁신과 시민신뢰도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시상식은 오는 7월 23일 오후 2시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개최되며,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기념품이 수여된다.

박종명 회장은 “이번 수상자들은 눈에 잘 띄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지역을 위해 헌신한 분들로, 도민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널리 퍼뜨리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남기기

Korean Post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